Twisted illusion
미니 꿈의 마녀 본문
환상의 바다를 부유하며 천 년의 꿈을 꾼다. 그대의 운명은 모두 장악하였다.
어디에나 존재하니, 도망칠 수 없다.
이드라는 지금껏 누구도 뒤따른 적이 없습니다. 다만 신도들은 그녀의 통제를 피하기 어려웠습니다. 미니 꿈의 마녀는 얼굴에 여유롭고도 차가운 미소를 띠고 있습니다. 천 조각이 그녀의 두 눈을 가리고 있지만 그녀는 모든 것을 알고 있지요. 그녀는 어디에나 존재하고, 모든 것들이 그녀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그 무엇도 도망칠 수 없습니다.
비록 몸집이 작아졌지만 미니 꿈의 마녀는 여전히 사람의 몸, 뱀의 꼬리, 양의 귀를 가진 형상을 보입니다. 평소 그녀가 조종하는 충성스러운 여신도는 인형으로 변했습니다. 오른쪽 눈은 자줏빛으로 채워져있고 왼손에 꼭 쥐고 있는 곡괭이도 자줏빛을 뿜어냅니다. 그녀는 당신의 뒤를 걸으며 소리 없이 관찰합니다. 당신도 모르는 새에 당신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그녀의 통제 하에 놓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보이지 않는 조종 선은 영원히 끊기지 않을 것입니다.
"아기"를 안고 그림자처럼 붙어 다닌다.
미니 꿈의 마녀는 출시 이후 저절로 장원에서 "아기"를 안고 다니는 첫 번째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캐릭터 전시 인터페이스에서 인형을 안고 공중에 떠있는 그녀는 반짝이는 자줏빛을 발산합니다. 한 쌍의 귀가 이따금 떨리는 것이 마치 신도들의 기도를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택 홀에서 미니 꿈의 마녀는 인형을 마법진에 남겨두고 자신은 이리저리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혹은 자신은 제자리를 지키고 인형을 보내어 정찰하기도 합니다. 인형이 뒤집어지고 뛰어오르고 필사적으로 곡괭이를 휘두르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냅니다.
추격당하는 동안 미니 꿈의 마녀는 게이머와 그림자처럼 붙어 다닙니다.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웃기도 하고 인형을 높이 던지고 놀기도 합니다. 그러나 부디 잊지 마세요. 그녀는 언제나 신도들의 몸과 마음, 그리고 운명을 통제하는 더할 수 없이 높은 존재입니다.
부름을 받고 진짜 모습을 보니 큰 영광입니다.
지구상에 첫 번째 미생물이 나타나기도 전부터 이드라는 존재했습니다. 수십억 년의 변화는 그녀로 하여금 주변 생물을 삼켜 그 특성을 얻는 신비한 능력을 얻게 하였습니다. 이드라는 이를 통해 서로 다른 모습의 분신들을 분열시켜 분신과 본체 간의 공유하는 의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자신의 본체를 끝없는 환영 속에 숨기고 인간들에게 쉽게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가장 충실한 신도만이 그녀의 부름을 받고 그녀의 환영 아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그녀가 작은 모습으로 당신의 뒤에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당신을 가까이서 관찰하고 시험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녀와 융합될 자격이 있는지 아니면 당신이 충실한 신도가 될 만한 좋은 인재인지 지켜보며, 진리의 문을 넘어 영생으로 인도하는 진짜 모습을 당신에게 드러낼 준비를 할 것입니다.
(@Identityv__art 님 포스타입 자료)
크아악... 좋은건 밑줄 좍좍 쳐놓기
'Yidhra Official Illustr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4월 일러스트 + 심연5 예선 짤 (0) | 2022.04.16 |
---|---|
종이황후 디자인 설명 (0) | 2022.02.14 |